법률
쿠팡 회원 탈퇴가 만능은 아닌것 같은데..
쿠팡회원 탈퇴를 하던 말던 개인정보는 이미 다 유출된것같은데 정부에서는 쿠팡이라는기업에 너무 유화적인것 같은데 이번 5만원 보상은 정말 대한민국을 물로보는건지 답답하네요.
우리개인회원은 어떤방법으로 우리의 귄리를 회복할수 있을까요?
소송에 참여하는것뿐일까요? 보상이라던가 후속 조치가 너무 어이가 없구 하여 글을 올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쿠팡회원 탈퇴를 하던 말던 개인정보는 이미 다 유출된것같은데 정부에서는 쿠팡이라는기업에 너무 유화적인것 같은데 이번 5만원 보상은 정말 대한민국을 물로보는건지 답답하네요.
우리개인회원은 어떤방법으로 우리의 귄리를 회복할수 있을까요?
소송에 참여하는것뿐일까요? 보상이라던가 후속 조치가 너무 어이가 없구 하여 글을 올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