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왜그런지 아는사람????????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왜그런지 아는사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수제버거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왜그런지

    궁금하시군요.

    피부가 예민하고 여려서 그럴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마스크가 피부에 자극이 되서 그럴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좀 더 부드러운걸로 바꾸시거나

    쓰는 시간을 줄여보시는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 피부가 예민하거나 마스크 성분이 안좋은건가.. 다른 마스크도 껴보세요.. 그래도 그러면 병원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