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지금도화사한수제버거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왜그런지 아는사람????????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왜그런지 아는사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벌꿀오소리의하루
수제버거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너무 가려워 왜그런지
궁금하시군요.
피부가 예민하고 여려서 그럴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꽤일찍자는선생님
마스크가 피부에 자극이 되서 그럴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좀 더 부드러운걸로 바꾸시거나
쓰는 시간을 줄여보시는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기막히게열정넘치는참새
피부가 예민하거나 마스크 성분이 안좋은건가.. 다른 마스크도 껴보세요.. 그래도 그러면 병원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