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없이즐거워하는기획자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는 과자 중에서 정말 맛있게 드셨던 제품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단짠, 초콜릿, 감자과자 등 종류 상관없이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찌영훈
단맛은 바나나킥 추억의 도나스가 중독성 있구요ㅋ 짠맛은 스윙칩 도도한 나쵸 가 중독성 있어요 한번먹으면 계속 손이갑니다ㅋ 좋은하루를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매일근사한사냥개
저는 과자에서 최고봉은 쿠키링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성식품 치고 고급버터를 사용해서
적은 가격으로 고급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과자입니다
공손한거북이
지금 시기가 햇감자로 만드는 포카칩이 나올 시기입니다.
마트에서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 있으면 드셔보세요.
햇감자라 확실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훈훈한두꺼비124
저는 츄러스라는 과자를 우연히 먹어본 뒤 츄러스으ㅏ 계피향에 매료되어 마트에 가면 꼭 츄러스 과자를 구매해서 하루에 한 두 봉지를 먹었을때 정도로 푹 빠져 았었어요. 취향의 차이가 있겠지만 한 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