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드름이 좀 좋아졌다 싶으면 다시 악화되는데..방법이 없을까요..노스카나랑 에크논은 꾸준히 바로고 잇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너괴로워요 ㅠㅠ왜이런지도 모르겠어요 얼굴 전체적으로 오돌토돌 좁쌀도 꽤많고..여드름 난 자리에 또 여드름이 자꾸 나요 왜이럴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너괴로워요 ㅠㅠ왜이런지도 모르겠어요 얼굴 전체적으로 오돌토돌 좁쌀도 꽤많고..여드름 난 자리에 또 여드름이 자꾸 나요 왜이럴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