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에서 기름이 아까워서 전기로만 시동을 켜고 에어컨을 켯을떄
안녕하세요
자동차에서 기름이 아까워서 전기로만 시동을 켜고 에어컨을 켯을때
방전될수있으니 라는 메시지가 나오자나요
그러면 이게 어느정도 되어야 진짜 방전이 되나요?
3~4시간 정도는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자동차에서 기름이 아까워서 전기로만 시동을 켜고 에어컨을 켯을때
방전될수있으니 라는 메시지가 나오자나요
그러면 이게 어느정도 되어야 진짜 방전이 되나요?
3~4시간 정도는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