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들 노후를 위한 대비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점점 국민연금 고갈에 대한 우려가 나오면서 노후에 대한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는 연금저축만 하고 있는데 차후에 연봉이 좀 더 늘어나면 IRP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노후를 위한 대비로 어떤 것들을 하고 계시나요?
고민상담
점점 국민연금 고갈에 대한 우려가 나오면서 노후에 대한 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는 연금저축만 하고 있는데 차후에 연봉이 좀 더 늘어나면 IRP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노후를 위한 대비로 어떤 것들을 하고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