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길을 지나가다가 이름 모를

안녕하세요

어제 아침에 지나가다가 이름은 모르지만 작고 이쁜 꽃을 봤는데요 귀엽고 이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장미가 세상에서 제일 이쁜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이쁜 꽃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아하님들은 어떤 꽃이 제일 이뻐 보이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해바라기를 참 좋아해요

    뜨거운 햇볕아래 꽂꽂히 서있는 모습이 뭔가

    강인해보이고 좋더라구요

    꽃이 큼직하고 씨를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공부하는 학생이니 굶을 순 없구요

    아침엔 달걀 두개 와 견과류 토마토 드시면 좋을것 같구요

    예를 들어 요거트에 견과류,또는 삶은달걀에 토마토 아님 집에있는거 가볍게 채우듯이 드세요~~

    점심엔 맛있게 든든히 드세요 학교급식

    그리고 저녁엔 좀 일찍 7시 이전에 드시거나 7시 이후에 드시게 될 때는 아침에 드셨던 과일 이나 채소 달걀 추천드려요 저녁을 일찍 드시는게 젤 좋아요

    아님 제가 했던건데 이것도 안된다 싶으면… 끼니 먹을때마다 밥 한숟가락식 줄여서 드세요 절대 굶지 마시고 요.

    운동은 처음 부터 무리 하지 마시구요 스트레칭 먼저 하시고 가볍게 걷기나 목표를 정해서 30분정도씩 뛰세요 주변에 공원가시면 사람들 많이 뛰어 다니는거 보이 실 거에요 매일 꾸준히 못하시면 3일하고 하루쉬고 이런식으로 늘여 보세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