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플란트 한 후 양옆치아가..이상해요..단단해지는 굳는느낌?

양옆치아가 찬물마시면 돌 처럼 단단하게 굳는 느낌 ....이유가 몰까요? 아직 이빨이 없어서 그런가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지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인접치 상실된 후 인접면 노출되어 불편감, 어색함 생겼을 수 있어보입니다. 통증 등의 증상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크게 걱정하실 것은 없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