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탄산수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물을 너무 안먹게되는데 괜찮은걸까요?
탄산수에 빠져서 물처럼 탄산수를 쟁여두고 먹는 편인데,
요즘은 물을 너무 안마셔도 괜찮은지 약간 걱정되더라구요!
원래도 물을 잘 안 마시는 타입이었는데,
탄산수 먹기시작하면서 더 안먹고 있어오!
탄산수를 이렇게 많이 마셔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탄산수에 빠져서 물처럼 탄산수를 쟁여두고 먹는 편인데,
요즘은 물을 너무 안마셔도 괜찮은지 약간 걱정되더라구요!
원래도 물을 잘 안 마시는 타입이었는데,
탄산수 먹기시작하면서 더 안먹고 있어오!
탄산수를 이렇게 많이 마셔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