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스틱을 얼굴에 발라서 자외선 차단 되나요?

저는 민감성 피부라서 선크림을 바르면??

트러블이 올라오거니 기름져서 불편하더라구요

물론 잘 맞는 선크림을 찾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고

매번 테스트하기도 어렵더라구요 ㅠㅠ

아무리 남들이 좋다하는 거 다 써봐도 저한테는

잘 맞지 않는 게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선스틱이 그나마 뽀송하고 편하게 바를 수

있어서 발라볼까 하는데 선스틱으로도 자외선 차단이

잘 되겠죠? 뭔가 양이 더 적게 바르는 느낌이라서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 항상 선스틱바르는데요

    선크림을 바를때에 문제점이 생각보다 덜 바른다는점 입니다.

    너무 얇게바르면 효과가 없어요ㅠㅠ

    어느정도는 발라줘야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선크림은 자외선을 막는 방식에 따라서 무기자차, 유기자차로 나뉩니다. 장단점도 서로 달라요

    1. 무기자차

    피부표면에 막을 만들어서 반사시킴

    장점-백탁, 무거운 발림성

    단점-자극이 적다

    2. 유기자차

    자외선을 흡수해서 피부 안에서 열로 바꿔 내보냄

    장점-가벼운 사용감, 백탁x

    단점-눈시림

    사용하는 선크림이 어떤 종류인지 알아보시고 안 맞으면 바꿔서 사용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요새는 ’혼합자차‘라고 둘의 특징을 섞어서 만든 선크림도 나왔으니 잘 찾아보시고 맞는 선크림 찾길 바랄게요~~

  • 그럼요 당연히 바른 것과. 바르지 않은. 것은 학연히. 차이가 있어요 저는 겨울에도 집안에 있어도 항상 바르고있어요 피부 좋다 관리 잘했다. 그런 소리를 많이 듣는 편입니다 40대 후반이거든요 꼼꼼이 챙겨바르시면 나중에 표가 확 나요

    끈적임없는것 백탁현상이 적은걸로. 구입하셔서 잘 챙겨보세요 날이 흐리네요 좋은하루되시구오ㅡ

  • 선스틱도 꼼꼼히 바르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요 자외선 차단 치수를 잘 확인 해보고 구매 하신후 바르시면 되요 요즘 트러블용 선크림 같은것도 나오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선스틱도 자외선 차단을 하시는데 문제 없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제품들은 발림성도 좋고 성능도 우수하고 편리함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