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끝까지화기애애한기니피그
채택률 높음
선스틱을 얼굴에 발라서 자외선 차단 되나요?
저는 민감성 피부라서 선크림을 바르면??
트러블이 올라오거니 기름져서 불편하더라구요
물론 잘 맞는 선크림을 찾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고
매번 테스트하기도 어렵더라구요 ㅠㅠ
아무리 남들이 좋다하는 거 다 써봐도 저한테는
잘 맞지 않는 게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선스틱이 그나마 뽀송하고 편하게 바를 수
있어서 발라볼까 하는데 선스틱으로도 자외선 차단이
잘 되겠죠? 뭔가 양이 더 적게 바르는 느낌이라서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