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이라 머리가 부스스한데, 윤기 있고 매끈하면서도 볼륨은 살리고 싶습니다.

"곱슬이라 머리가 부스스한데, 윤기 있고 매끈하면서도 볼륨은 살리고 싶습니다. 볼륨매직은 윤기는 나지만 너무 차분해져서 볼륨이 부족할 것 같은데, 어떤 펌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 저도 곱슬머리로 고생 많이 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부시시하고 엉키고 또 매직하면 깔끔해서 보기좋은데 볼륨이 없죠 볼륨매직도 비슷한거같아요

    저는 머리결 관리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드라이를 하더래도 머리결이 잘 정돈 되야 유지력도 오래가는것 같아요

    악성곱슬인 제가 머리결 관리 꿀템 소개시켜드릴게요!

    러쉬에 쉴드 라고 헤어세럼 입니다 향기도 너무 좋고

    고데기 했을때 볼륨도 오래가는것 같아요  

    소량만 발라도 12시간은 유지됩니다 정말 좋아요!!!

    지금 두통째 쓰고있는데 한통도 오래 쓸수있을정도로 좋은것같아요 헤어세럼 이다보니 고데기같은 열처리도 손상되지않게 잘 보호 해 줍니당 !! 꼭 한번 써보세요

  • 볼륨을 살려주는 펌은 사실 엄청 박살박실한 히피펌 정도가 아니면 대부분 잘 풀리더라고요..빠르면 1주정도로 풀리는분들도 봐서 그냥 매직한다음에 고데기 하는게 제일 최고인것 같아요

  • 볼륨펌으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펌을 약하게 해서 하신다면 충분히 또 윤기있게 매끈하면서도 볼륨이 살거같습니다.

    미용사에게 문의해보시면 잘 해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