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도 곱슬머리로 고생 많이 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부시시하고 엉키고 또 매직하면 깔끔해서 보기좋은데 볼륨이 없죠 볼륨매직도 비슷한거같아요
저는 머리결 관리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드라이를 하더래도 머리결이 잘 정돈 되야 유지력도 오래가는것 같아요
악성곱슬인 제가 머리결 관리 꿀템 소개시켜드릴게요!
러쉬에 쉴드 라고 헤어세럼 입니다 향기도 너무 좋고
고데기 했을때 볼륨도 오래가는것 같아요
소량만 발라도 12시간은 유지됩니다 정말 좋아요!!!
지금 두통째 쓰고있는데 한통도 오래 쓸수있을정도로 좋은것같아요 헤어세럼 이다보니 고데기같은 열처리도 손상되지않게 잘 보호 해 줍니당 !! 꼭 한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