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아침밥을 드셨나요? 배고프네요

저는 아직 안 먹었어요. 아침을 먹을까 하다가도 조금 있으면 점심 시간이라서 참을까 해요. 여러분들은 오늘 점심 매뉴를 정하셨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학생인데 그 시간에 시험이라서 천원의 아침밥 먹었어요! 저녁은 동기들이랑 기숙사 식당 이용할 예정이에요 저도 예전에는 무조건 세 끼를 꼭꼭 챙겨먹었는데 요즘은 두끼로 줄었어요 평소에는 한 끼여도 괜찮았는데 시험기간이라그런지 한 끼 먹고 새벽 공부하니까 배고파져서 편의점에서 컵라면에 삼김까지 사먹었답니다...

  • 과거에는 아침밥이 무조건 필수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 의학계와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본인의 생활 리듬에 맟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침밥의 유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식사의 질'과 '생체 리듬의 규칙성'입니다.

    믹스커피에 빵, 설탕 가득한 시리얼, 과일주스 등은 아침 혈당을 폭발적으로 올렸다가 급격히 떨어뜨려 오히려 오전 내내 더 피곤하고 배고프게 만듭니다.

    아침을 먹을 거라면 계란, 두부, 닭가슴살 같은 단백질이나 견과류, 채소 위주가 좋습니다.

    어떤 날은 먹고, 어떤 날은 굶는 행동은 몸의 대사 리듬을 깨뜨려 비만이나 대사증후군의 위험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많습니다.

    아침에 배가 고프고 오전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단백질 위주로 가볍게 드시고, 아침에 속이 더부룩하고 점심까지 공복을 유지해도 무리가 없다면 과감히 패스하셔도 괜찮습니다.

  • 아침밥을 굶으시면 안되죠

    저는 몸쓰는 일을해서 밥을 꼭 챙겨먹어요

    아침을 굶으면 점심을 과식하게되서 건강에도 안좋아요

    점심은 도시락입니다

    김치에 감자볶음 계란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