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침샘 보톡스 맞고 며칠 정도 있다 인모드를 받아도 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복용중인 약

오늘 오전에 침샘 보톡스 (턱밑샘)을 맞앗는데요

한 10일 뒤쯤 턱라인 인모드를 받으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보톡스가 열에 취약하다고 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창래 내과 전문의입니다.

    침샘에 보톡스를 투여한지 10일 정도 경과하였다면 약물이 이미 흡수된 상태이므로

    인모드 시술을 하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톡스를 시술한 부위에

    직접적으로 인모드 시술을 하는 것은 영향이 있을 수 있어 시술을 하는 담당의와 상담 후

    시술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