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토바이 나사가 뭉게져서 안빠져요!!

오토바이 소음기 땔려고 나사를 돌리려고 하는데 벌써 뭉게져 있더라구요

공구점 가서 나사제거 비트사다가 제거했는데 하나는 제거되고 하나는 아직도 박혀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나사를 제거할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WD-40 같은 윤활제를 뿌려서 나사산에 스며들게 한 뒤 다시 시도하면 풀림이 쉬워집니다. 나사 머리에 작은 펀치를 대고 망치로 살짝 두드려서 충격을 준다면 고착된 나사가 풀리기 쉬워지기도 합니다., 그 다음 뭉개진 나사 머리위에 고무줄을 얹고 드라이버를 눌러서 돌리면 마찰력이 생겨 빠질수 있고 나사 머리가 조금이라도 튀어나와있다면 바이스플라이어로 꽉 잡고 돌리면 빠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