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충분히창의적인감자전
회식 정말가기 싫은데 빠지기가 뭣같네요 무슨 핑계대고 빼질수 없을까요 빼지면 다음주에 괜히 갈굴까 걱정되긴 하는데 가기 너무 싫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로미예요
요즘은 솔직하게 말하는게 대세인듯 해요. 거짓말하면 나중에 꼭 걸리더라구요~~ 회사 문화가 회식을 꼭 참석을 해야 하는 곳이면 잠시 들렀다 눈치껏 빠지고. 그런 분위가 아니라면 회식 이틀전부터 지속적으로 컨디션 난조를 강조하세요 ~~ 건투를 빕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도 어제 자희부서 회식입니다.
그런데 대표부터 상무까지 온다고 무조건 참석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회사 회식이 저한테 맞지 않는것 같아서 친구랑 선약이 있다고 하면서 빠졌습니다.
갈굴려면 갈구라는 생각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