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가기 귀찮네요 거절방법 없나요?

회식 정말가기 싫은데 빠지기가 뭣같네요 무슨 핑계대고 빼질수 없을까요 빼지면 다음주에 괜히 갈굴까 걱정되긴 하는데 가기 너무 싫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솔직하게 말하는게 대세인듯 해요. 거짓말하면 나중에 꼭 걸리더라구요~~ 회사 문화가 회식을 꼭 참석을 해야 하는 곳이면 잠시 들렀다 눈치껏 빠지고. 그런 분위가 아니라면 회식 이틀전부터 지속적으로 컨디션 난조를 강조하세요 ~~ 건투를 빕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어제 자희부서 회식입니다.

    그런데 대표부터 상무까지 온다고 무조건 참석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회사 회식이 저한테 맞지 않는것 같아서 친구랑 선약이 있다고 하면서 빠졌습니다.

    갈굴려면 갈구라는 생각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