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이돌 누구 좋아하시나요???

요즘 데뷔한 아이돌 많던데 누구를 좋아하시나요? 전 어쩌다 보니 3그룹을 좋아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최애는 10년동안 바뀌지 않고 항상 똑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요즘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잇지 인데요 특히 채령을 좋아하고 엔믹스도 좋아하고 해원과 설윤을 정말 좋아합니다.

    에스파도 좋아하는데 저는 윈터를 좋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요즘 아이들 걸그룹 에스파랑 아이브 좋아합니다. 특히 카리나랑 이서를 좋아해요~

    얼굴도 너무 예쁘고 성격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완벽한 아이돌 같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아요!

  • 저는 요즘 코르티스 레드레드 노래에 빠지게 되었는데 원래부터 아이돌을 안 좋아했는데 유튜브에 계속 보고 접하니까 코르티스가 너무 좋아여 코리티스❤️나

  • 저는 쿨 좋아합니다

    유리도 좋아하고 이제훈 목소리도 너무 감미로육서 너무 좋더라구요 히든싱어 나왔을 때도 너무 좋아서 유튜브로 자주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