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일아름다운장인
요즘 데뷔한 아이돌 많던데 누구를 좋아하시나요? 전 어쩌다 보니 3그룹을 좋아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최애는 10년동안 바뀌지 않고 항상 똑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요즘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잇지 인데요 특히 채령을 좋아하고 엔믹스도 좋아하고 해원과 설윤을 정말 좋아합니다.
에스파도 좋아하는데 저는 윈터를 좋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코코망구양냥
저는 요즘 아이들 걸그룹 에스파랑 아이브 좋아합니다. 특히 카리나랑 이서를 좋아해요~
얼굴도 너무 예쁘고 성격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완벽한 아이돌 같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아요!
현재도단호한주먹밥
저는 요즘 코르티스 레드레드 노래에 빠지게 되었는데 원래부터 아이돌을 안 좋아했는데 유튜브에 계속 보고 접하니까 코르티스가 너무 좋아여 코리티스❤️나
더없이깐깐한외계인
저는 쿨 좋아합니다
유리도 좋아하고 이제훈 목소리도 너무 감미로육서 너무 좋더라구요 히든싱어 나왔을 때도 너무 좋아서 유튜브로 자주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