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하지정맥 압박스타킹관련질문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길랑바레
복용중인 약
메디키뎃 아고틴 인데놀
레이저수술받은지 한달정도지나갑니다!
1.압박스타킹은 13일부터 벗어도된다하셨는데 제가 요가나 필라테스할때 압박스타킹을 신고하는게 괜찮나여 아님 벗고하는게나을까여
2.그압박스타킹신고있을때 다리에 피가 흐르는느낌.? 물이 떨어지는느낌을 종종받았는데 이건 괜찮은거맞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길랑바레
복용중인 약
메디키뎃 아고틴 인데놀
레이저수술받은지 한달정도지나갑니다!
1.압박스타킹은 13일부터 벗어도된다하셨는데 제가 요가나 필라테스할때 압박스타킹을 신고하는게 괜찮나여 아님 벗고하는게나을까여
2.그압박스타킹신고있을때 다리에 피가 흐르는느낌.? 물이 떨어지는느낌을 종종받았는데 이건 괜찮은거맞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