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앵그리버드
요즘 코스피를 보면 급등 급락의 반복이던데요. 급락을 하는 경우를 보면 외인들이 수익 실현을 위해 매도를 하는걸로 보이던데 겉보기엔느 상당히 화려하지만 실속은 외인들이 다 챙기고 있는거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