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스프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데요?
야채스프 효능 좀 알려주세요. 제가 지금 다이어트중이라서 몸에 독소도 빼주고
몸 상하지 않게 영양분 보충하려고 알아보는 중이거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야채를 끓여 만든 야채스프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여러 영양소를 섭취할수있으며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야채스프를 많이 먹게 되면 몸이 따뜻해지면서 몸 속에는 노폐물이 배출이 되고 피가 맑아 지는 등 여러 가지 신체 기능이 향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