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너그러운직박구리249
남자 둘이서 만나는데 꾸며서 만나면 좀 이상하게 보일라나요? 친구랑 그저 노려고 하는 목적인데 너무 꾸미고 나가면 별로 안좋게 보일라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인기많은매미
누구랑 만나든 꾸미는 것에 이상한게 있나요? 오히려 사람 만날때 안 꾸미고 만나는 사람이 더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꾸안꾸 스타일로 만나시는게 좋다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조흐그
그냥 자신을 꾸미고 가는데 이상하게 보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근데 너무 과하게 꾸미면 친구가 좀 놀라긴 할 것 같아요 ㅎㅎ 여자 만나는 것도 아니고 동성끼리 만나는데 엄청 막 향수 엄청 뿌리고 멋있게 오면 당황하긴
할 것 같아요! 꾸미더라도 약간 꾸안꾸 같은 느낌 과하지 않게 꾸미는 것을 추천합니다~
때론안정된원앙
아뇨!! 안 좋게 보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꾸미고 싶은 날도 있고 편하게 나가고 싶은 날도 있으니깐요 ㅎㅎ 자기만족인 거 같아요 :) 전 친구집에 놀러갈 때도 화장하거 고데기하고 간적도 많아요 ㅎㅎ 걱정마쎄용^^~
느긋한돌고래111
그 남사친을 위한게 아니라 주위사람들을 의식하는거지않나요?
요즈음에는 뭐 남자든 여자든 꾸미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거같습니다.
삐닥한파리23
아뇨 요즘은 남자도 꾸미는 시대고 꾸미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 친구 만나러 나가서 무슨 인연이 생길지 모르는 일이니 꾸미고 가시는 거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