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내손꼽히는사탕
심하게 벗겨지는 건 아니고
하얗게 살짝 벗겨지는데
화장을 하니까 너무 거슬리네요
아침저녁으로 수분도 잘 챙겨주는데 어떡하나요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울통불퉁침팬치
겨울은 건조해지는 계절이잖아요. 그렇게 되면은 피부가 건조해져 껍질이 일어나게 될수도 있는데요. 저녁에 오일류를 바르거나 코펙도 해보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응원하기
히히나는또니얌
겨울이 되면 건조하다보니까 아무래도 피부가 트거나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겨울이 되면 유분감이 더 높고 꾸덕한 제형의 크림으로 바꿔 사용하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제형의 수분크림을 사용하셨다면, 영양크림으로 바꿔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 건조하고 피부가 계속해서 트고 일어난다면 크림에 오일을 한두방울 떨어뜨려 함께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하며, 슬리핑팩을 두껍게 올리고 자거나 팩을 종종 해주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뽀얀굴뚝새243
겨울에는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피부도 푸석해지고
각질도 잘 생깁니다.
그럴수록 항상 보습에 신겨을 쓰셔야 합니다.
실내가 너무 건조하면 가습기로 습도를 조절하시거나
세안 후 수분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요란한황도코도
안녕하세요, 아라비타입니다.
겨울철에 코 주변의 피부가 건죠해져서 껍질이 벗겨지는건 많은 사람들이 겪고있는 일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보습제를 사용해주시고,
실내 습도도 가습기를 이용해서 조절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강한 클렌징 제품이나 과도한 세안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당연히 물 많이 먹으면 덜하겠지만 찬바람과 건조가 직접적으로 오는 피부는 수분 크림이라던지
자기전에 수분 보충을 해줄수 있는 로션이라던지 그런걸로 관리 해주셔야 합니다
물을 먹으려면 정말 자주 챙겨 드셔야 하구요
평상시에 그 부분이 건조하지 않게 저렴한 로션으로 자주 발라주는것도 좋아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겨울에는 공기가 건조 해 지기 때문에 피부가 트고 살이 벗겨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피부를 보호 해 주셔야 합니다. 피부에 로션이나 크림을 자주 발라 주시고 수분을 충분하게 보충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겨울철 피부를 보호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