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243
채택률 높음
도로위에서 사고가 나거나 차량 문제생기면 비상표시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전에는 차량 문제이거나 사고 발생시 차를 세우고 차량 몇백미터 앞에 비상삼각대 세우는걸로 알고있는데 요즘엔 달라졌나요? 차량 트렁크를 여는걸 도로위에서 봤는데 어떤식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243
예전에는 차량 문제이거나 사고 발생시 차를 세우고 차량 몇백미터 앞에 비상삼각대 세우는걸로 알고있는데 요즘엔 달라졌나요? 차량 트렁크를 여는걸 도로위에서 봤는데 어떤식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