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식품들에 '유통기간'이 아니라 '소비기간'으로 표기가 된다는데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앞으로 식품들에 '유통기간'이 아니라 '소비기간'으로 표기가 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특히 유제품들은 굉장한 혼란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 둘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앞으로 식품들에 '유통기간'이 아니라 '소비기간'으로 표기가 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특히 유제품들은 굉장한 혼란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 둘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