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운전대는 왼쪽에 있지요.
우리나라 모든 자동차의 핸들은 진행방향 좌측에 있지만, 또 어떠나라들이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일본은 확실히 우측에 있었던것 같네요.
국제면허로 일본에 가서 운전을 한다면 좌측 핸들에 익숙해진 상태에서 우측핸들 운전이 잘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 모든 자동차의 핸들은 진행방향 좌측에 있지만, 또 어떠나라들이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일본은 확실히 우측에 있었던것 같네요.
국제면허로 일본에 가서 운전을 한다면 좌측 핸들에 익숙해진 상태에서 우측핸들 운전이 잘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