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좋은분들의 나만의 피부루틴 있으신가요?

숏폼 보다가 나이가 있어도 본인만에 피부루틴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보니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피부 좋다고 자부 하시는분들의

피부루틴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사실 대단한 피부 루틴이 있는 것은 아니고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하고

    너무 자극적인 (달거나 맵거나 짠) 음식은 피하고

    그리고 반드시 선크림을 바르고

    반드시 집에 돌아오면 세수하는 등으로

    관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