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요즘 뭘해도 재미가 없고 신나지가 않아 서고민이예요

뭐 우울해서 죽고싶다 그런게 아니라 진짜 말그대로 요즘 뭘해도 재미가 없달까? 재밌는걸 봐도 음... 그렇군 이정도랄까 불법적인거 말고 합법적인거 중에서 도파민 나올만한게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목표가 없으면 무료해지는 것 같아요.

    회사 집 회사 집 삶은 매일 반복되니 새로운 자극이 필요 하더라구요. 운동/투자/취미 3가지를 찾아보세요~

    뭐가 좋을 지 모르겠다면 이것저것 일단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런닝,클라이밍,테니스,크로스핏 일단 경험해 보고 맞는걸 찾아봐요! 부동산 경매, 임장, 채권, 원자재 등등 투자 강의를 찾아서 들어보세요! 취미는 워낙 다양하니..

    이것저것 해보면서 목표를 잡고 진행해보세요!

    세상은 넓고 배울 것 투성이 더라구요. 무료할 틈이 없습니다. 혹 심리적/정신적인 문제라면 정신과 상담 추천드려요. 일단 뭐든 움직이는걸 추천드려요 :)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주식을 해보는건 어떠세요

    하루에도 몇번씩 심장이 들었다 놨다

    도파민이 좍좍 나오고 손에 땀이 납미다..

    단타를 노려보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 꼭 죽고싶다 같은 극단적인 생각이 들지 않아도 우울한 상태일수도 있어요 번아웃이라던가 건강한 몸에 건강한 마인드가 깃든다는 말도 있잖아요? 운동부터 시작해보시는거 어떤가요?? 

  • 도파민 터지는 게임을 하신다던지 아니면 취미를 가져보시눈건 어떠세요? 그래도 취미가 있으면 시간도 금방가고 좋더하구요~~!

  • 항상 보던 드라마 영화 보고 항상 먹던 거 먹고 싶던 거 혼자 다 먹고 그러다 보면 은 반복적인 일상이 지루해집니다 새로운 사람 새로운 친구가 생겨야 된다는 말이지요

  • 인생노잼시기에 빠진신거같아요..

    건강하게 도파민 채우기 위한 거 추천드리자면

    승부욕을 자극하는 운동을 시작해보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