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목표가 없으면 무료해지는 것 같아요.
회사 집 회사 집 삶은 매일 반복되니 새로운 자극이 필요 하더라구요. 운동/투자/취미 3가지를 찾아보세요~
뭐가 좋을 지 모르겠다면 이것저것 일단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런닝,클라이밍,테니스,크로스핏 일단 경험해 보고 맞는걸 찾아봐요! 부동산 경매, 임장, 채권, 원자재 등등 투자 강의를 찾아서 들어보세요! 취미는 워낙 다양하니..
이것저것 해보면서 목표를 잡고 진행해보세요!
세상은 넓고 배울 것 투성이 더라구요. 무료할 틈이 없습니다. 혹 심리적/정신적인 문제라면 정신과 상담 추천드려요. 일단 뭐든 움직이는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