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숙한꿩234
중성 지방 낮추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혈액검사를 하면 중성지방 수치가 정상치보다 많이 높게 나와서 총 콜레스테롤 수치도 않좋게 나옵니다. 중성지방을 내릴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오메가3를 장기간 복용해보니 HDL수치만 올라가는거 같더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고섬유질음식, 채소, 견과류, 통곡물 등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며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을 피하세요.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고 복부지방을 특히 줄이셔야 합니다.
술은 섭취하지 마시고 과도한 당 또한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