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4계절 내내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좋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4계절 내내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좋나요?
4계절동안 어느계절이든지간에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손 건강에 좋은건지 궁금합니다.
손에 주름도 방지할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4계절 내내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좋나요?
4계절동안 어느계절이든지간에 핸드크림을 발라주는게 손 건강에 좋은건지 궁금합니다.
손에 주름도 방지할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