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족골 골절인데 엑스레이상으론 금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뒷꿈치로는 걸어다녀도 괜찮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3
기저질환
제5중족골 기저부 골절
이제 1주차인데 저번보다 금이 선명하게 보여진다고 소견받았는데 붓기는 거의 다 빠졌고 피멍도 빠지는 상태라 뒷꿈치로 걸어다녀도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3
기저질환
제5중족골 기저부 골절
이제 1주차인데 저번보다 금이 선명하게 보여진다고 소견받았는데 붓기는 거의 다 빠졌고 피멍도 빠지는 상태라 뒷꿈치로 걸어다녀도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