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등보윤
어제 서진이네2 3회 (스트리밍 기준)에서 49분 28초쯤에 나오는 노래가 뭔가요?
아시는분은 친절하게 답변 주시길 바랍니다~~ ㅋㅋ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진이네2 예능 프로그램 3화에서 흘러 나오는 노래 제목은 데이브레이크 (daybreak), 루시(lucy)-oh-eh
입니다. 저도 서진이네2 를 보면서 어떤 노래 인지 궁금해서 찾아 봤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