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엔지는 언제쯤 오를까요… 흑흑

병합전보다 너무 떨어져서 물렸어요..

언제 오르나요..

병합되자마자 팔았어야했는데 하고 후회중인데

언제쯤 오를까요오.. ㅠㅠㅠ 흑흑..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과거에 팔지 못한 후회로 스트레스를 받기보다 지금은 반도체 슈퍼사이클의 수혜가 실적으로 증명되는 구간 진입을 앞두고 있으므로 낙담하지 마시고 다가올 2분기 흑자 전환 신호와 함께 주가가 전고점을 향해 차근차근 회복되는 타이밍을 차분하게 기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우선 신성이엔지의 주가 흐름은 회사 실적, 산업 전망, 대내외 경제 상황, 그리고 병합 후 시너지 효과가 얼마나 빨리 나타나느냐에 달려 있어요. 병합 효과가 시장에 완전히 반영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으니 단기간에 급반등하길 기대하기보다는 중장기 관점에서 꾸준히 상황을 지켜보는 게 좋답니다.

    그리고 너무 조급한 마음에 병합되자마자 바로 팔았다는 후회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니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주식은 늘 타이밍 맞추기가 어렵고, 경험을 쌓으면서 배우는 과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