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징크스 있으신가요? 나쁜거든.좋은거든

징크스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우연찮게 피를 보면 좋은일이 생기네요.

눈썹 밀다 피가 살짝 난다거나.

넘어져서 무릅이 까졌을때 피가 나거나

그런일로 선물이 들어오거나. 좋은일이

작게.크게 오니 신기 해서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다른 사람에게 디저트를 선물하려는 목적으로 꾸우면 허리를 삐끗하는 징크스가 있어요 벌써 2.3번째입니다 저를 위해 구울 때는 문제없는데 꼭 누군가에게 선물 주려고만하면 허리를 삐끗하네요

  • 전 지금은 일을 안다녀서 없는데 예전에 일다닐땐 징크스 엄청 많았어요

    무조건 노래 정해서 듣고가야되고 어디서 그만들어야되고..

    출근전엔 뭐 먹으면 안되고 ㅜ 진짜 수도없이 많았는데 어느정돈 맞더라구여 ㅋㅋㅋ 안지키면 바쁘고 기분나쁜일생기고ㅠ

  • 저는 재밌는 징크스인데 이상하게 친구들이랑 스크린야구를 하러가면 말공격일 때 타격성적이 좋더군요. 그래서 저는 친구들이랑 스크린야구를 하러가면 항상 말 공격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