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행운과 불행이 있다고 딱히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확률이라고 생각해요. 길을 가다가 어떤 사람 발에 걸려서 넘어졌는데 오늘 100프로 사람발에 걸려 넘어지지 않는다고 장담 못 하잖아요. 우리가 미래를 아는게 아니니까. 미래를 알았으면 그런일도 안 생기는데 그럼 행운과 불행이고 뭐고 소용 없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사람이 죽는 것도 어차피 죽을 건데 그럼 다 불행 아닌가요. 그것도 확률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사실 별 생각없이 살아서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