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매일새로운비빔국수
오늘같이 날씨 좋은 날이는 어딜 가면 좋을까요???
저는 부산에 살고 았어요 2시간 정도 거리까지는 괜턶을 것 같아요. 좋은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코코망구양냥
저는 부산 바다가 너무 좋아요. 부산에 살지는 않지만 광안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시간나면 광안리에
가고싶네요. 광안리 바다를 걷거나 근처 카페에서 뷰를 보며 커피를 마시면 정말
그게 행복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응원하기
느긋한돌고래111
이런날씨에는 그냥 경치 좋은데 구경가는게 제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요즈음 맛집도 많고 이쁜 카페도 많잖아요?
부산사시면 명지가 신도시다보니 먹거리가 많은데 한번 놀러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