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암보험은 무조건 암으로 진단되면 기수와 상관없이 암진단금이 나와야 하는데, 구분해놓은 이유가 뭔가요?
유사암, 경계성 종양, 피부암 등등 이렇게 세분화 해서 보험금을 적게 주려고 보험사에서 꼼수를 부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몇 십년간 부은 사람도 있고 1회성인데 암진단금을 적게 주려고 세분화시키는 이유가 암 발병률이 높아서일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뽀얀굴뚝새243
유사암, 경계성 종양, 피부암 등등 이렇게 세분화 해서 보험금을 적게 주려고 보험사에서 꼼수를 부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몇 십년간 부은 사람도 있고 1회성인데 암진단금을 적게 주려고 세분화시키는 이유가 암 발병률이 높아서일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