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냉장고에 있는 오이 무침으로 먹어볼까 하는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냉장고에 오이가 3개정도 있는데 잘 안먹게 되어서 또 버리게 될까봐 걱정이에요~ 상하기 전에 오이무침 아니면 김치 이런거 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제가 음식을 잘 못해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냉장고에 오이가 3개정도 있는데 잘 안먹게 되어서 또 버리게 될까봐 걱정이에요~ 상하기 전에 오이무침 아니면 김치 이런거 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제가 음식을 잘 못해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