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코코0922❤
오늘 피부병 때문에 동물병원에 갔다왔는데
약을 처방받아 왔는데 약을 안먹어요.
하필 또 알약이라서 더 안먹는것 같아요.
어떻게 먹여야 할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말끔한할미새85
알약의 경우 문의해 보시고 부셔서 가루로 먹여도 된다고 하면 밥에 비벼서 먹이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물약도 동일하고요. 그게 아니면 강제로 입벌리고 먹어야하는데 그건 어쩔수 없을경우라서 그냥 하샤야할듯합니다. 강제로 할경우 턱을 들어 올리고 입안에 깊숙이 넣고 물을 주면서 강제로 먹이면 됩니다.
응원하기
아리따운안경곰70
좋아하는 음식이나 간식 같은 것이 있으면 그안에 숨겨서 먹게끔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들어서 좋아하는 간식이 고기라면 고기를 살짝 부분만 구멍을 내고 거기에 알약을 끼워넣으면
쉽게 먹일 수가 있습니다
다소밝은퓨마
사료나 간식이랑 같이 주면 그래도 이거 먹으면 간식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먹는편인거같아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주인분이 약먹으면 칭찬도 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