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니메겐 6개월 복용하고 끊은지 두 달 거의 되어갑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유분이 너무 심해서 니메겐 복용 6개월하고 끊었는데 두달이 다 되어가는데 복용 전처럼 유분이 심해졌어요. 그러다보니 모공이 막혀서 여드름이 한두개씩 다시 나는데 니메겐 다시 복용해도 될까요..?
인터넷에서는 휴약기간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의사선생님은 끊고 여드름이 다시 올라오고 하면 복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정확하게 알고싶어요.. 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유분이 너무 심해서 니메겐 복용 6개월하고 끊었는데 두달이 다 되어가는데 복용 전처럼 유분이 심해졌어요. 그러다보니 모공이 막혀서 여드름이 한두개씩 다시 나는데 니메겐 다시 복용해도 될까요..?
인터넷에서는 휴약기간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의사선생님은 끊고 여드름이 다시 올라오고 하면 복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정확하게 알고싶어요.. 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