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아이가 경쟁을 좋아하는데 응원을 하고싶어요
아이가 모든 것에 경쟁하는것을 즐겨합니다. 그런데 옆에서 보니 스트레스도 받는것 같더라고요. 되게 민감해져있고, 툴툴거리고 그러는 상황이 오면 화가 덜컥나서 대화를 잘 안하려고하긴 하는데, 그런것보다는 어떻게 아이랑 대화를 풀어나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응원을 해줘야 하나요? 어떤식으로 ?
고민상담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아이가 모든 것에 경쟁하는것을 즐겨합니다. 그런데 옆에서 보니 스트레스도 받는것 같더라고요. 되게 민감해져있고, 툴툴거리고 그러는 상황이 오면 화가 덜컥나서 대화를 잘 안하려고하긴 하는데, 그런것보다는 어떻게 아이랑 대화를 풀어나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응원을 해줘야 하나요? 어떤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