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항상현대적인무궁화
로직프로 작업이랑 오티티 시청만 할건데 맥미니 16기가에 512로 충분할까요? 트랙은 30개에 오인페에 스피커 마이크 연결하고 , 유에스비 허브에 마스터키보드도 연결하여 사용할 예정입미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집불통똥털보
트랙 개수가 같아도 어떤 악기냐에 따라서 메모리 차이가 크다고 알고 있습니다
음악 작업 하시는 분들이 메모리는 대부분 업그레이드를 하시더라고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