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공부를 잘하고는 싶은데 노력을 많이 안하는것 같아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평일에는 학원을 다녀오면 10시정도고 밥을먹고 폰을보다보면 내일하겠지 싶어서 공부를 미루고 주말에는 많으면4시간정도 합니다 공부를 더 열심히 할수있게 하는 말을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평일에는 학원을 다녀오면 10시정도고 밥을먹고 폰을보다보면 내일하겠지 싶어서 공부를 미루고 주말에는 많으면4시간정도 합니다 공부를 더 열심히 할수있게 하는 말을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