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내담대한순두부찌개
내일 멕시코전 스코어 몇대몇으로 승리할까요?
승리했으면 좋겠네요ㅎ 1차전 승리를 이어가자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 1 : 0 승리기원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도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좋겠지만 제 생각은 좀 부정적입니다.
일단 멕시코와 우리나라의 전력차가 뻔히 크게 나기 때문에 1:2 혹은 1:3 패배할 것 같습니다.
만약 무승부로 끝나면 우리나라가 정말 잘한 거라고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1대1 무승부 이거나 이 대 일로 패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멕시코가 홈팀이 고요 역대 전적 도 멕시코가 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