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레알협조하는베고니아
채택률 높음
간호사가 취업할 때 고등학교 출결도 보나요?
안녕하세요. 수도권 전문대의 4년제 간호학과 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입니다. 나중에 간호사로 취업할 때 고교 3학년 2학기 출결도 들어가는 편인가요? 그리고 나중에 엔클렉스 따서 미국 병원에 취업할 때도 고교 생기부나 출결이 반영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레알협조하는베고니아
안녕하세요. 수도권 전문대의 4년제 간호학과 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입니다. 나중에 간호사로 취업할 때 고교 3학년 2학기 출결도 들어가는 편인가요? 그리고 나중에 엔클렉스 따서 미국 병원에 취업할 때도 고교 생기부나 출결이 반영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