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갑자기말쑥한호박죽
73년생 헤어디자이너로 살다가 체력이슈로 이직준비중인데
50이 넘어서 사회초년생 데뷔기회가 주어질지 ...걱정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슬기로운라마카크82
체력이슈로 그만두셨다고 하셨으니 취준기간에 체력을 기르는 것도 병행하시면 좋겠네요.
지자체 등에서 운영하는 취업게시판이나 또는 근로복지공단도 꾸준히 살펴보시고 상담도 받아보세요.
재취업을 위한 자격증 혹은 교육도 찾아보면 많으니 일단 어떤 일을 하실지 여기저기 알아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응원하기
억수로야망이넘치는삼겹살
안녕하세요
인생은 60부터라는데
긍정적으로 살아가다보면 언젠가 기회는 오지 않을까요 ?
다만 냉정하게 생각해서 나이가 나이인지라 차선책을 준비하며 도전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