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어쩌면공부하는연설가
저는 ZBD(게임을 이용한 사토시 코인 채굴 플랫폼) 당근(만보기 포인트 및 위 경로로 얻은 키프티콘 판매)로 폐지줍는중인데 여러분은 어떻게 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인태성 경제전문가
대종빌딩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저도 엡테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어느 정도 부수입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것은 틱톡 라이트, 캐시워크,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토스, 모니모 등 다양한 엡테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그래도 한 달에 용돈 조금은 확보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만보기보다는 설문조사가 수익이 좋습니다 패널나우가 좋고 그다음은 프라임오피니언이죠
만보기 하면서 하면됩니다
박형진 경제전문가
충북대학교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사실 지금 하시고 계시는 아하 서비스도 상당히 좋은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전문가가 되셔서 질 좋은 답변을 많이 하는 등의 활동을 하시면 보상이 나름 괜찮습니다.
모쪼록 화이팅입니다.
최진솔 경제전문가
한양대학교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저는 앱테크는 아하 하나만 하고 있습니다. 수익이 들쭉 날쭉하기는 하지만 잘 터질때는 전문가 활동으로 그래도 수십만원정도는 나오기에 어느정도 시간을 써서하는 보람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코인 채굴의 경우에도 지금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