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앱테크 어떻게들 하고계신가요?

저는 ZBD(게임을 이용한 사토시 코인 채굴 플랫폼) 당근(만보기 포인트 및 위 경로로 얻은 키프티콘 판매)로 폐지줍는중인데 여러분은 어떻게 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저도 엡테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어느 정도 부수입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것은 틱톡 라이트, 캐시워크,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토스, 모니모 등 다양한 엡테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그래도 한 달에 용돈 조금은 확보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만보기보다는 설문조사가 수익이 좋습니다 패널나우가 좋고 그다음은 프라임오피니언이죠

    만보기 하면서 하면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사실 지금 하시고 계시는 아하 서비스도 상당히 좋은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전문가가 되셔서 질 좋은 답변을 많이 하는 등의 활동을 하시면 보상이 나름 괜찮습니다.

    모쪼록 화이팅입니다.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저는 앱테크는 아하 하나만 하고 있습니다. 수익이 들쭉 날쭉하기는 하지만 잘 터질때는 전문가 활동으로 그래도 수십만원정도는 나오기에 어느정도 시간을 써서하는 보람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코인 채굴의 경우에도 지금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