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엑셀 어떤 수식을 사용하면 될까요?
엑셀로 정산을 하려고 하는데...어려워서 질문 드립니다
예) 대출금액 600만원이라고 하면 500만원까지 3% 초과에 대해선 2.25% 100만원이겠죠 이걸 한방에 서식으로 해결 할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엑셀로 정산을 하려고 하는데...어려워서 질문 드립니다
예) 대출금액 600만원이라고 하면 500만원까지 3% 초과에 대해선 2.25% 100만원이겠죠 이걸 한방에 서식으로 해결 할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