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완벽히당돌한거북이
채택률 높음
지금 우리나라 주식이 정상입니까 아니면 정상적이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주식을 하고 있습니다만 반도체 관련 주식만 오르고 나머지 주식은 다 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10,000으로 향해가고 있는데 이것이 정상적인지 국가에서 계획적으로 만들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완벽히당돌한거북이
주식을 하고 있습니다만 반도체 관련 주식만 오르고 나머지 주식은 다 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10,000으로 향해가고 있는데 이것이 정상적인지 국가에서 계획적으로 만들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