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종부세가 폐지되면 부자들만 혜택을 보는 게 아닌가요?
종합부동산세 폐지 논의가 진행중이잖아요.
그런데 사실 종합부동산세를 많이 내는 사람들은 대부분 부자들일텐데, 결국 부자감세가 아닌가요?
일반 서민들이 보는 혜택은 거의 없지 않나요?
오히려 세금이 줄어 부자들만 이득을 보는 구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종합부동산세 폐지 논의가 진행중이잖아요.
그런데 사실 종합부동산세를 많이 내는 사람들은 대부분 부자들일텐데, 결국 부자감세가 아닌가요?
일반 서민들이 보는 혜택은 거의 없지 않나요?
오히려 세금이 줄어 부자들만 이득을 보는 구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