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어머니께 동치미를 붙여드렸는데 담궈먹는다고 보내지 말라하시는데
아프신 어머니께 반찬좀 가끔씩 붙여드리고 싶은데 무슨반찬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원종 영양사
하이닥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소고기 표고 장조림]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근육 유지를 돕는 단백질과 면역력이 좋은 아연이 많은데, 고기를 아주 부드럽게 삶아서 결대로 잘게 찢어드리면 소화 부담이 적답니다.
[들깨 시래기 나물] 칼슘과 식이섬유가 많아 들깨의 오메가3은 염증 완화에도 좋답니다. 푹 삶아 껍질을 벗기면 부드럽게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전복초, 전복 조림] 전복은 기력 회복의 상징이며, 죽보다 보관이 쉽고 단백질 보충에 좋답니다.
[잔멸치 견과류 볶음] 뼈 건강을 위한 메뉴이며, 치아가 약하실 수 있어서 견과류를 잘게 다져 볶는 것이 좋습니다.
반찬을 보내실 경우 한 번에 드실 만큼 소분해서 포장해드리면 어머니께서 더 편하게 챙겨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르신의 빠른 쾌유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30베리 받았어요.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