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성인되어 사각턱 있으면 수술말고 답이 없을까요..?
어릴때 껌이나 문어다리 같이 질린것들 좋아해서 많이
먹다가 근육이 발달해서 사각턱이 좀 있어요..
성인되고 사각턱 보톡스 주기적으로 맞으면서 근육이
엄청 크지는 않는데, 뼈 자체가 내려와있어서 옆에서 보면 각져있고 앞에서 보면 약간 턱이 커보이는(?) 얼굴형인데.. 넘 슬퍼요 ㅠㅠㅠ 나이들수록 턱뼈가 내려와서 사각턱 된다던데
이거 마사지나 아님 다른 시술같은걸로 제자리 돌아가게 할 수 있나요..?
사각턱이었다가 갸름해지신분들 있으시면 다이어트 말고
다른 방법 있우면 알려주세요 젭알 !!!